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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: 19-06-24 20:17
눈 좋아지는 눈 운동법 (하루 3분 눈 운동)

 글쓴이 : til
조회 : 311   추천 : 12   비추천 : 0  

-엄지의 제왕

눈 좋아지는 눈 운동법 (하루 3분 눈 운동)

가까운 곳을 집중해서 보면 눈물막이 빨리 건조해지는데
눈물막이 건조해지면 이물감,충혈,두통이 생긴다고 하네요
(저도 꽤 오랫동안 두통을 안고 산 ㅠㅠ)

1분에 15번, 4초에 1번씩 눈을 깜빡여야 정상!

1. 의식적으로 눈을 깜빡인다

2. 눈 앞에 검지(엄지 다음 손가락)를 눈 앞에 30cm 거리에 두고 10초간 응시
   그담에 먼 곳을 5m 이상 10초간 응시 10분에 10초 간격으로 번갈아 응시

3.밝은 곳에서 눈을 뜬 채로 양손으로 눈을 가려 시야를 완전히 어둡게 만든다. 
  10초간 유지한 뒤 손을 떼고 10초를 본다. 이를 1분 간 반복한다. 
  이는 홍채 근육을 단련함으로써 홍채의 조절기능을 원활하게 돕는 운동이다. 

2.번의 경우 수정체를 잡고 있는 근육을 수축,이완 시켜주는 운동이에요
  한쪽만 운동하면 근육이 뭉쳐져 퇴화 되어 노안이 오기 때문에 수축,이왕으로 모두 운동해줘야 해요


그 외에도 눈 앞 꼬리 체조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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